본문 바로가기
훔쳐보는 일기

3/28 - 4/6 일기

by 귀뽀유 2022. 4. 15.

 

1. 경동 나비엔 보일러

 

10여 년 만에 대전 본가 보일러 바꿔드림. 

네이버로카로 36개월 무이자 해서 포인트 4만 포인트 받고 2만 더 받음 헤헤.. 헤헤헤 

보일러 좀 큰 용량으로 구입해서 돌리니 뜨신물 펑펑 

마음이 따수워짐. 헤헤 배관 청소까지 다해서 108만원 들었다. 

 

 

 

 

 

 

 

2. 아이디어스 2C9C 블랙 주름가방

 

아이디어스 당분간 끊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22년도 시작부터 엄청난 샤핑을 시작했다. 

그래도 못 잃어.. 

온다 스튜디오 수제화랑 2C9C는 못 잃어.. 

드디어 블랙 주름가방 S.M.L 사이즈별로 다 구입함. 

너무 잘 사용하고 있음. 곧 자세한 훅이훅이도. 

 

 

 

 

 

 

3. 올만에 삼총사 만남

 

나님. 왕언니님. 이리다님. 

3명이서 수다 삼매경. 오랜만에 만나서 오리구이 두 마리 주문하고 죽도 먹고 

역전 앞 커피숍 가서 아몬드 튀일 주문해서 와왕 먹었는데 다 탄 거였음. 

젊은 남녀 둘이 애정행각이 거의 꾸금 직전이라 왕언니가 큰소리로 ㅋㅋㅋㅋ 짜정냄 

그러나 결코 그 나이에 스킨십은 지지 않지 ㅋㅋㅋㅋㅋ 더 쭈왑쭈왑해서 나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추웠는데 리다님 걸어가고 왕언니 급행 타시고 나 택시 타고 집에 옴. 

절거웠음. 홈플 없어지기 전에 다시 한번 봐영영 샤룽헵

 

 

 

 

 

 

4. 아이디어스 온다 스튜디오 수제화

 

아이디어스 수제화 추천은 역시 온다 스튜디오!!! 

온다 관계자분들 정말 짱짱맨!! 

부츠 구입 이후에 후기 할인쿠폰 받아서 봄맞이 구두 구입함. 

그런데 만우절이라고 ㅋㅋㅋ 작가님 또 쿠폰 날려주심. 

작가님 나한테 왜 그래요. 내 통장 더 털어가실 거냐고요. 하면서 벌써 장바구니에 하나 넣음 

블랙 3총사 될 듯. 

이번에 6센티 도전!! 

무슨 양말 신을 것처럼 편안함. 

굽이 높아지면서 발등을 더 늘리고 발톱 때문에 수선 1회 했음. 배송료도 착불로 보내라고 하셨지만 

습관처럼 결제함 ㅋㅋㅋㅋ 히 그래도 공짜로 매번 수선해주셔서 짱짱 좋아유. 

이번엔 진주 달린 거 사야듸. 작가님 빌딩 지으시면 제가 벽돌 5장 정도는 책임질게유

 

 

 

 

 

 

5. 홈앤쇼핑 이름 모를 티셔츠 2장 

 

적립금 8000원으로 구입한 면티셔츠 

히히 한번 입고 세탁망 넣어서 세탁기 돌렸더니 

옷이 돌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옷 만들어버림. 

그래도 처음 입을 때 블랙 화이트 둘 다 8000원어치 할 일 다 하고 운명하심. 

지금은 새롭게 언발란스 티로 태어난 것 같다. ㅎㅎ 

 

 

 

 

 

 

6. 리다님 선물 ♡

 

엄마 생신이라고 과일은 엄청 선물해줌 

수박, 애플망고, 설국향 ㅠㅠㅠㅠㅠ

설국향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다시 리다님한테 복수(?)해주고 싶었음. 

정말 잘 먹었습니다. 

리다님 이 원수는 꼭 갚을게요. 후후 

 

 

 

 

 

 

7. 할미라고 불러죠. 

 

정수리 흰머리 발견 뽑았는데 간지러웠음. 엉엉 

이제 할미라고 불러달라고 리다님한테 톡 보냄 ㅋㅋㅋㅋ 

 

 

 

 

 

 

8. 우리 동네 일진 참새

 

걸어가는 데 계속 쳐다보고 있음. ㅋㅋㅋ 

아니 그런데 편한데서 지켜보라고 왜 그 좁은 곳에서 ㅋㅋㅋㅋ 

우리 동네 일진은 참새라서 

치즈냥도 쫓아내고 비둘기도 쫓아내고 까마귀랑 맞짱 뜸. 

짱 무섭. 

 

 

 

 

 

 

9. 동네 백구

 

리다님 만나러 가는 길이었나? 

동네 백구 만나서 사진 찍어서 리다님 보내주니깐 리다님이 귀엽다고 함. 

발봐. 짱귀 ㅋㅋㅋㅋ 

난 조금 무서웠음. 앞으로 허락받고 사진 찍을겡. 

너 쫌 귀엽다?!

 

 

 

 

 

 

10. 꽃놀이

 

백구 보고 지나가는데 꽃보여서 찍음. 

이것도 리다님한테 톡으로 전송. 

리다님이 어디냐고 꽃이라고 좋아함. 

역시 젊은이는 다르군. 

나는 꽃놀이 다 했으니 바람 불고 비 와라 했음. ㅎㅎ 

 

 

 

 

 

 

'훔쳐보는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시티호텔  (0) 2022.06.21
지난일기  (0) 2022.05.28
1월 일기라고 해본다.  (0) 2022.02.25
지난일기  (0) 2021.11.23
211121  (0) 2021.1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