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샀어요.

GS25 와인25+ (푸두, 몬텔비니, 앱솔루트 스트로베리, 보테가 스파클링3종)

by 귀뽀유 2022. 6. 2.

GS포인트와 GS홈쇼핑 구입으로 인해 주는 쿠폰으로 GS25 냉장고 어플을 깔았다가 늪에 빠져버렸다. 

휴... 

이 어플.. 

날 술꾼으로 만들 셈이다. 

예약해놓고 찾아갈때 행복하니깐.. 그걸로 만족.

 

GS25 냉장고 어플에서 와인25+를 선택하면 

와인,맥주,전통주,양주가 주르륵! 

 

와인맛 전문가는 아니고 좋아하는 것만 마시기 때문에 잘 모르고 가끔 마시는 편이지만

버번, 위스키, 진 종류는 어려서(?)부터 아바마마의 조기교육으로 애정 하게 되었다. 

 

술 자체를 잘 마시지는 못함. 

하지만 쟁이는걸 좋아함. 

(참고로 주량은 소주 3잔 OR 막걸리 1병 OR 양주 반 병 OR 쏘맥 3잔 이상한 주량ㅋㅋ)

 

처음 GS25와인+ 보고 호기심에 구경하다가

순전히 와인 패키지보고 구입하고 

잔 패키지보고 구입해버렸다. 

맛은 대성공!!!

 

 

이탈리아 보테가 스파클링 미니 3종


보테가 스파클링 미니3종 세트(200mlX3)

 

보테가 로즈골드 + 보테가 골드 + 보테가 페탈로

200ml의 스파클링 와인이 3병이 있는 미니어처 세트. 

38,500원

 

와인 잘 모르고 드라이한 거 싫어하는 분들에겐 딱임. 

3개 맛이 비슷할 꺼라 생각했는데 다 다름. 

호캉스나 펜션 놀러 가서 마시기 딱임. 

 

 

보테가 로즈 골드(출처-와인25+)

 

 

 

보테가 골드 (출처-와인25+)

 

보테가 페탈로 (출처-와인25+)

 

개인적으로 3종 중에 보테가 페탈로 원픽♥

다음엔 페탈로만 큰 병으로 구입해서 마시고 싶음. 

 

 

 

 

 

이탈리아 몬텔비니 글라스 패키지 (사..사랑해요)


 

몬텔비니
출처 - 와인25+

내가 이걸 발견하려고 그렇게 글라스 패키지를 검색했나 보다. 

30,800원 구입.

잔에 반해서 주문했다가 플라스틱인 걸 깨닫고 실망했지만 

내입에 찰떡인 몬텔비니 만나서

'아! 내가 이걸 마시려고 4병을 구입했구나'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인생 와인 만나버림. 

사랑해요 몬텔비니

 

 

 

 

 

칠레 푸두 (가성비 와인, 귀여운 와인)


 

푸두 화이트 와인

칠레 화이트 와인 푸두

그냥 봐도 귀여운 패키지에 홀려서 구입함. 

11,900원에 구입. 

당도 1 바디감 3

상큼한 화이트 와인으로 파스타나 해산물 치즈랑 잘 어울린다고 함. 

이 가격에 잔은 유리잔으로 기대하기 어렵지.. 

하지만 귀여워. 

맛은 귀엽지 않음. 

맛있음. ㅋㅋ 

가성비 짱짱맨

 

 

 

 

 

 

스웨덴 앱솔루트 스트로베리 글라스 패키지


 

앱솔루트 스트로베리 글라스 패키지

역시 글라스 패키지 보고 사자!

 

나는 1도 못 마셔봄. 

아바마마께서 원샷 원킬하심. 

딸기 막 나올 때라서 딸기 사서 

언더락으로 왕얼음+생딸기3개 편썰기+탄산수

압지가 대만족 하심. 

술에서 단내가 꽤 나는 걸 보니 내 서타일은 아니었나 봄. 

향은 딸기향이 확 나서 과일주 같았음. 

 

 

22년 6월 2일

여전히 글라스 패키지에 빠져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