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샀어요.

W 컨셉 (W concept) 이라고쓰고 나이키 라고 읽는다. (ft. onething, 롬앤)

by 귀뽀유 2022. 5. 20.

2월 중순경 쇼핑카페에서 W컨셉 나이키가 할인폭이 크다며 달려가자는 글이 올라왔다. 

 

4년 전 나이키에서 구입한 줌 1을 신으면 무릎이 다 나가버리는 것 같아서 나이키를 한동안 멀리 했으나 

테니스화와 와플이 좋다는 이야길 듣고 나이키 와플 하나 구입해보려고 가입하고 접속한 뒤. 

 

개미지옥에 다시 빠져들었다. 

 

아니, 

나이키 처음사냐고요. 

지네냐고요. 

안그래도 구두도 샀으면서 

아니. 

정신 차려 나 자신. 

(못 차려 힝.)

나이키 전 롬앤 보고가실게영.

 

1. 롬앤 (rom&)

롬앤 뷰러+속눈썹영양제+마스카라

뷰러는 사용 전이라 잘 모르겠고! 

마스카라 가늘고 자연스럽게 잘 발려서 마스카라 한 쨍한 느낌이 없음. 

굳굳 나처럼 속눈썹 무거워(?)서 잘 내려가서 유분이랑 만나 판다 되는 분들 강력 추천합니다. 

수분 영양제는 눈이 안 시려서 오잉 신기방기해서 다음에도 다시 재구매할 거임! 

 

 

 

 

 

 

2. 원씽(ONE THING)

ONE THING

원씽인지 원띵인지 이름 뭐가 중요해. 

너의 재료가 중요해 

제품이 중요하지!!

홍조 효과 본 사람들이 후기 별 다섯 개 주고 

극찬해서 무배 맞추느라 구입해봄.

4/29일 재주문함

가격이 저렴해서 일주일에 3번 스킨팩 해줌. 

정말 홍조에 효과가 있나 봄. 

점점 더워지는데 홍조가 좀 덜함

짱짱맨임. 

 

 

 

 

 

 

 

3. 나이키

 

 

요즘 나이키 세일 때문에 아무 텅장되는 중. 

그래도 사랑해요 나이키. 

근 5년 만에 지른 나이키와 나이키와 나이키.

 

NIKE  DA4221-902 W NK SHEER ANKLE - 2PR

 

 

 

사실 나이키에서 영롱을 맡고있는건 나이키 양말이지. 빨리 보고픈 마음에 포장 마구 찢음. 

 

 

더블유 컨셉 나이키 세일이란 단어 보고 달려(?) 가서

제일 처음 장바구니 행은 나이키 양말이었다. 

 

나이키.. 너 양말도 이렇게 잘 만들었던 거니?

나이키를 알고 처음으로 나이키 양말 산 듯. 

 

난 양말덕후 아닌데 

갑자기 발가락양말 부터 시작해서 

눈에 띄는 이쁜 양말 모으기 시작. 

 

모으는 양말의 조건은 항상 시원하고!! 유니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내가 사면 다들 

'어. 역시 귀뽀유. 마이너 취향의 0.1%' 

라고들 떠들어줌. 

 

 

 

출처 - wconcept.co.kr

적당한 길이

여름에 시원한 재질 

흰. 검으로 2장 세트

무엇보다 그냥 얇은 소재 아니고 기능성 소재

그리고 무늬 있다!!!!!!

또 작은 발에게 안성맞춤 양말!!! 

첫 번째 사진에 보이겠지만 210~240 사이즈가 신을 수 있는 

S 사이즈다!!!! 

220의 발 사이즈인 내가 딱 맞게 신었다고!! 

(친구 240에겐 작았다고 한다. 흐흐 곧 내 것이 되겠군)

 

무늬는 공개 안 하겠음. 

정말 아주 이쁜데 사서 보세요. ㅎㅎ

 

 

 

 

 

 

내 와플원 나이키 박스 후훗

 

더블유컨셉에서 나이키가 세일한다고 와플원을 지금 사야 한다며 

어머님들께서 웅성웅성하신 '나이키 와플 원' 

세일가 59,500원

쿠폰+첫 가입 포인트+차이카드 신공

써서 39,000원에 구입

 

이리봐도 저리봐도 예쁜 나의 나이크 와플원 라벤더♡

망사 슝슝 뚫려서 시원하고 

흰색 바탕에 연보라색으로 가죽 포인트! 

신으면 귀엽고!! 

굽이 3센티정도 되지 않을까 싶음. 

살 생각 없었는데 너무 저렴하고 여름 운동화 없(정말이야? 진짜야?)진 않았지만

잘 샀다! 잘 샀어! 

 

NIKE  DN4696-100  W NIKE WAFFLE ONE

※ 사이즈 후기 

발길이 22.3cm

발볼둘레 21cm

발등 21.3cm(왼)/21.7cm(오)

양말 신고 잰 내 발 사이즈. 

 

발 길이는 220~225가 잘 맞으나 발볼로 230 신는다. 

수제화가 아닌 이상 기성화는 230으로 통일하는 편. 

와플원이 볼이 좁게 나왔다고 해서 고민했으나 

230 여유 있게 잘 맞고 신고 걸어도 발볼 퍼짐이 눈에 보이진 않는다

운동화 모양 그대로 이쁘게 잘 신을 수 있다! 

 

 

 

 

 

더블유컨셉에서 구입한 두 번째 나이키 운동화는!!

일명 '꾸러기 신발'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나와라 꾸러기!!!!

 

 

 

 

 

 

 

필터를 씌워도 영롱꾸러기 / 필터 안씌워도 영롱꾸러기

 

 

 

NIKE  DH3718-700 WMNS NIKE DUNK HIGH UP

나의 꾸러기 나이키를 검색해보니 

'나이키 덩크 캐시미어 파스텔' 라고들 한다. 

이름도 캐시미어 ㅠ 따수워.

 

와플원과 양말에서 멈추려고 했으나 ㅋㅋㅋ 

 

계산기 두드려보니 너무 가격이 좋고! 

검색해보니 완전 득템 가격인 것 같고! 

그런데 코디 너무 어려울 것 같고! 

세미정장만 입는 나에겐 어려운 아이템이고! 

( 고민을 한 24시간 한 뒤에 )

 

내 꾸럭미가 발산될 것 같고! 

그래서 

'보관용이 되어도 좋아!'

'코디 못하면 어때 슬랙스에 신어버력!'

하면서 구입함 ㅋㅋㅋㅋ

 

세일가 111,200원

구입한 가격 93,416원

캐시백 롯카 포인트 9,000원 

체감가 84,416원!!

이건 사야 해!!! 

 

나이키 덩크 하이 캐시미어 파스텔

 

 

 

 

 

잠옷입고 신어도 꾸럭미낭낭 나이키 덩크하이 캐시미어

 

 

 

 

 

꾸러기 운동화 이쁘니깐. 머리카락은 못 본척 해주자.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이쁜 내 꾸러기 

나이키 일 잘하네.

 

 

여러분 나이키에서 꾸러기신발 사세욧!

 

꾸럭미 발산하고 싶어서 결국 나이키 공홈 세일 때 

스우시 세트 사버림. 

스우시 세트와 함께 코디하니 

내 인생 최고 꾸러기 된 기분. 

너무나 대만족. 

 

안사면 어쩔 뻔. ㅎ

 

※ 사이즈 후기

발길이 22.3cm

발볼둘레 21cm

발등둘레 21.3cm(왼)/21.7cm(오)

 

나이키 볼 좁다는 말을 엄청 듣는 중이었는데 

네이땡블로그 어떤 분이 225 신고 230 주문했는데 

후기에 적힌 발볼 좁다는 거 거짓말 아니냐고 ㅋㅋㅋ 

자기들만 이쁜 신발 신으려고 수작 부린 거라면서 

정사이즈 신어도 볼 안 낀다고 그러셨다. ㅋㅋ 

하지만 난 왕발볼 왕발 등 발톱 이상해니깐 

230 주문했다. 

잘 맞았고! 225 했으면 후회했을 수도. 

양말 못 신었을 수도. 

발가락 양말 신고도 230 신기 편했음! 

 

 

아 정말 신발 쇼핑은 그만하자. 

진짜야. 

신발 안 살.. (이미 수제화 하나 샀.. 쿠에른이 품절이라.. 속상해서 삼)

진짜야 딱 3개만 더 살 거야. 

 

댓글